본문 바로가기

기타

무지개빛 데이즈 23화 자막

Subtitle By.라링

#3

Ohys릴 기준 자막

*오타, 오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무지개빛 데이즈 23화.smi

 

만들기로 한 학교 생활! BD는 안하고 딴 짓 했습니다.

그..그래도 3화 절반 정도 함..

 

이건 보통 애니보다 짧은 13분짜리인데도 학교 생활! 보다 만드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맨 처음에 抜き打ち시험이라길래 뭔 소린지 못알아 듣고 우왕좌왕 했습니다.

멋대로 재시험같은 걸로 해석했다가.. 중간에 하시바가 말하는 거 듣고

영상 다시 돌려봤네요.

그리고 칠판에는 떡하니 抜き打ち가 써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부분에서.. 이건 확실하게 해석 못했습니다.

처음엔 Going inder로 들렸다가.. Going in the로 썼다가..

고의(로 고쳤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이것도 한참 영상 돌려도 보고.. 뒷내용으로 유추해보려고 별 ㅈㄹ을 다 했네요..

아..! 또 기억나는게

유키링이 자꾸만 ちゅうしゃめ라고 해서 처음엔 중3..?으로 해석했다가

앞 부분에서 포토메일 写真メール를 줄여서 しゃめ로 한 거랑 뒷 내용에서

키스하는 사진이라길래 아.. 줄임말이구나.. 해서 고쳤습니다.

 

이 밖에도 못알아들어서 대충 적당히 앞내용 뒷내용 유추해가며 쓴 게 좀 있습니다.